기도나눔

2024- 7월 8월 기도제목

  • 작성자 사사학교
  • 등록일 06-30
  • 조회 218
  • 댓글 0건


7
8월의 편지

 

사랑하는 동역자님들께

 

어느 한순간도 주님의 인도하심이 아니면 갈 수 없는 이 사역의 길에 한 학기를 잘 마무리하고 가정학습을 허락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함께라서 갈 수 있는 사사 사역의 길에 한결같은 마음으로 기도해주시고 지지와 응원해주시는 동역자님들이 계셔서 든든히 서가고 있습니다.

 

우리 파송생들이 군대에서 휴가 나오면 달려오고 수시로 학교를 드나드는 아이들을 보면 한번 사사는 영원한 사사이기에 너무 행복하고 또 힘이 납니다. 기숙사 사감으로 교사로 들어와 후배들을 섬기고 있는 제자들을 보면 너무 대견하고 세상에 이런 아이들이 또 있을까 자랑스럽기만 합니다.

 

79일 종강 예배를 드리고 10일부터 가정학습이 시작됩니다.

가정학습 기간동안도 아이들이 무너지지 않고 사사의 신앙과 품위를 지킬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7월과 8월 여름 일정과 합숙과 OT캠프 검정고시를 위해서도 기도해주세요.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고 있는데 동역자님들과 아이들 78월 모두 건강 평안하시고 행복한 날들 되세요. 사랑합니다.

 

 

사사 동산에서 려린 김영임 드림

 

 

(인도자의 기도)

 

202478월을 허락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사사의 동역자인 우리가 함께 마음을 합하여 기도를 드리는 이 시간, 성령의 감동 안에서 응답해주심을 믿으며 간절한 마음으로 함께 기도드리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1. 사사 사역의 20주년을 감사하며 다짐하며 걸어가는 동역자들 되게 하옵소서.

앞이 보이지 않는 20여 년을 걸어오는 사사의 사역에 앞서 인도해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지나온 20년 구름 기둥과 불기둥으로 인도하신 주님의 은혜를 돌아보며 우리는 불평하지 않고 감사만 드리고, 앞으로 100년을 다짐하며 함께 손잡고 우리 모두 주님이 계획하시고 인도하시는 그 방향을 따라 한마음이 되게 하옵소서.

 

2. 가정학습 기간도 온전히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가정학습은 방학이 아니고 사사 교육의 연장이기에 학습과 맡은 일들을 계획성 있게 잘 감당하며 어느 곳에 있든지 건강하고 안전하게 하시고 분별력을 주시사 사사의 신앙과 인격과 품위를 지켜나가는 사사리더 사사 빌더들이 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3. 군 복무중에 있는 빌더들과 사회로 나간 모든 파송생들을 인도하옵소서.

 

무더운 여름 군대에 입대한 사사 빌더들이 훈련병의 시작부터 지치지 않도록 힘을 주시고 군 복무를 잘 마치고 돌아오는 그 날까지 안전과 건강을 눈동자 같이 지켜주시옵소서.

파송을 받고 대학으로 사회로 해외 선교지와 직장으로 나가 있는 모든 파송생들에게 어려움을 만날 때 더욱 힘을 주시사 주님을 향한 믿음이 더욱 깊어지게 하시고 어느 곳에 있든지 수많은 기도와 눈물을 잊지 않게 하시고 사사의 신앙과 품위를 지키게 하옵소서.

 

4. 태멘 그룹을 축복하시며 사사 공동체의 모든 순간을 안전하게 인도하옵소서.

 

태멘 그룹의 모든 부서마다 최선을 다하게 하시고 지금까지 앞서 인도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생명을 기다리는 가정의 태를 열어주시고, 육아로 힘든 엄마들에게 새 힘을 주옵소서 공동체 안의 어린 아기들 숲속어린이집 초등학교 지덕관과 혜덕관의 사사 아이들과 리더스쿨, 지오디스쿨, LM스쿨, 파송생들과 교직원의 출입과 내리막 오르막길 안전을 지켜주시고 동산과 오솔길 사람의 눈길이 못 미치는 곳까지 화재나 어떤 위험한 일도 일어나지 않도록 태멘 그룹과 사사동산 안의 모든 순간을 눈동자같이 지켜주시옵소서.

5. 질병으로 어려운 사사의 가족들을 치료하시고 영과 육을 강건하게 하옵소서.

 

사랑하는 파송생 백승서 사사빌더가 기립기에 의지해서 서는 연습을 하고 있는데 좋아지고 있어서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오랫동안 걷지 못해서 골다공증이 와서 약을 먹는데 약과 함께 온몸을 주님의 광선으로 치료해주셔서 새 힘을 받아 어려운 이들에게 주님의 살아계심을 전하는 빌더가 되게 하옵소서.

 

전겸도 목사 려린 사모 사사 안의 병약한 아이들과 다친 아이들 교직원들 전국에 학부모와 동역자들, 외국에 나가 있는 모든 사사 가족들까지 새 힘을 주시고 수술 후에 회복을 기다리는 자들에게도 치료의 광선을 주시사 재발이 없게 하시며 질병의 근원을 소멸하여 주시사 모든 사사 가족들이 영과 육이 강건하여 더욱 주의 일에 힘쓰게 하옵소서.

 

6. 사사 사역에 물질의 후원자와 예비하신 손길들을 연결하여 주시옵소서.

 

사사의 사역은 지금까지 만나를 내리시듯 인도하셨습니다. 전 세계와 나라의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가정과 사업과 사사 사역에도 어려움이 많아요. 주님 온 나라와 가정의 경제를 열어주시고 사사 사역을 여기까지 인도하신 주님께서 어려움 중에도 기도하며 귀한 아이들을 키우도록 사역에 예비하신 후원의 손길들을 연결하여 주시옵소서.

 

7. 주님의 땅 대한민국을 지켜주시옵소서.

 

순교자의 피와 눈물이 있는 우리나라 대한민국은 위기 때마다 하나님께서 지키시고 인도하셨습니다. 너무나 혼란한 이 나라의 정치와 경제 안보 모두 어려운 때에 모두가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오로지 도우시고 인도하실 분은 하나님이심을 믿고 깨어 기도하며 마음이 하나 되어 나아가는 대한민국이 되게 하옵소서.

 

(어려운 중에도 지금까지 후원에 동참해주시는 파송생과 파송생 부모님들 그리고 재학생 부모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후원 번호는 041-751-4493입니다.)

 

 

* 20247~8월 일정

- 7.7(주일) : 종강찬양집회

- 7.8() : 작은음악회

- 7.9() : 종강예배

- 7.10() : 1학기 종강

- 7.22() : 라트레이아 합숙 입소

- 7.29() : 아란테르 합숙 입소

- 8.8() : 라트레이아 합숙 퇴소

- 8.8() : 아란테르 합숙 퇴소

- 8.8() : 24년 제 2회 검정고시 

* LM스쿨입교: 7.1() - 5()

* G.O.D스쿨 나사캠프: 7.26() - 27()

* 24년 여름 큐인오티캠프: 7.29() - 8.1()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